RT500 v1은 RTK가 불필요한 동특성 계측을 위한 차량 INS 입니다.
GNSS/INS 의 강력한 결합 방식으로 정밀하고 신뢰성 있은 차량 동특성 계측이 가능합니다.
GNSS/INS 의 강력한 결합 방식으로 정밀하고 신뢰성 있은 차량 동특성 계측이 가능합니다.
RT2500보다 향상된 정확도 및 효율성
CAN 2.0 및 CAN-FD 구성 및 인터페이스
48V 전원 공급 장치
RT2500과 동일한 성능
이중 안테나 다중 주파수 GNSS 수신기
48V 전원 공급 장치
RT2500과 동일한 성능
이중 안테나 다중 주파수 GNSS 수신기
동역학 테스트 간소화 및 단순화
위치, 시간, 속도, 가속도, 방향, 피치 및 롤 데이터를 동시에 측정
사후 처리의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낮은 대기 시간으로 데이터 출력
사후 처리의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낮은 대기 시간으로 데이터 출력
완벽하게 시장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경제적인 솔루션
시장에서 가장 경제적인 가격의 동역학 테스트 솔루션
현재 및 미래의 ISO 준수 요구 사항 모두에 대해 낮은 동적 테스트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현재 및 미래의 ISO 준수 요구 사항 모두에 대해 낮은 동적 테스트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번거로움 없이 전 세계로 수출
RT1003 v2는 ITAR가 없으므로 전 세계로 배송할 때 수출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ll in one GNSS/INS 솔루션
GNSS 수신기, 관성 측정 장치(IMU), 내부 저장소 및 실시간 프로세서를 모두 하나의 장치에 결합한 RT1003 v2에는 정확한 데이터를 캡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OxTS INS 장치 에는 데이터를 구성, 모니터링, 사후 처리 및 플로팅할 수 있는 광범위한 무료 소프트웨어 제품군인 NAVsuit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 조언 및 기타 기술 지원을 위해 무료 지원이 제공됩니다.
모든 OxTS INS 장치 에는 데이터를 구성, 모니터링, 사후 처리 및 플로팅할 수 있는 광범위한 무료 소프트웨어 제품군인 NAVsuit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 조언 및 기타 기술 지원을 위해 무료 지원이 제공됩니다.
하드웨어 기능: | ||
Tightly-coupled GNSS/I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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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 안테나 GPS/GLONASS | ||
CAN 2.0 및 CAN-FD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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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x 이더넷 포트 | ||
최대 250Hz 출력 | ||
CAN 수집(옵션) – 다른 센서에서 수집한 CAN 데이터를 RT500 에 기록 가능 | ||
자동차 엔지니어를 위한 펌웨어 기능: | ||
전체 NCOM은 NCOM Lite에서 사용할 수 없는 속도, 가속도 및 각속도와 기타 모든 관련 테스트 및 검증 측정을 출력합니다. | ||
다중 슬립 포인트는 차량의 최대 8개 사용자 구성 포인트에서 슬립 각도를 계산합니다. | ||
로컬 좌표는 로컬 좌표 그리드의 원점에서 데이터를 대체합니다. | ||
표면 기울기는 롤과 피치를 경사면과 비교합니다. | ||
가속 필터는 각도 및 가속도 측정에서 원치 않는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적용됩니다. |
성능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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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속 테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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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테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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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립 각도 측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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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 및 핸들링 분석 |
Model | RT500 v1 |
---|---|
Positioning |
1.6 m |
Velocity |
0.1 km/h |
Pitch/Roll |
0.05˚ |
Heading |
0.1˚ |
Slip angle |
0.25˚ |
Dual antenna |
Yes |